리플러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장 어서오세요!

제 1조 (목적)

위티(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회사는 여러분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위티 약관(이하 '본 약관')을 마련하였습니다. 본 약관은 위티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위티와 서비스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1. 본 약관의 내용은 회사 웹사이트 또는 개별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 여러분 모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 경우 회사는 시행일자 15일 전부터 서비스 공지사항에서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3. 개정 내용이 여러분에게 불리할 경우,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일반 설정” 메뉴의 “공지사항”에 30일간 게시합니다.

  4. 여러분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함으로써 거부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단, 30일 이내에 거부 의사 표시를 하지 않으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 법령 및 회사가 정한 운영방침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정의되지 않은 용어에 대한 해석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관계 법령과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지 않은 것은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 회원 : 본 약관에 동의, 위티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위티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 ID : 회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휴대전화번호

  • 키워드 : 콘텐츠와 게시물을 분류하기 위한 수단 중의 하나로 콘텐츠와 게시물의 성격과 특성, 내용 등을 포함하는 단어

  • 풀 : 손쉽고 정확한 게시물 전달을 위해 회원이 설정하는 임의의 이용자 그룹

  • 피드 : 위티가 제공하는 서비스상에서 콘텐츠와 게시물, 이용자 등의 성격과 특성에 따라 임의로 나눈 정보 제공의 방식

  • 관심사 피드 : 익명으로 자유롭게 게시물을 작성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게시물들은 키워드를 통해 다른 서비스이용자들에게 전달되는 피드

  • 우편함 피드 : 실명 또는 익명으로 전화번호가 등록된 사람에게만 게시물 또는 비밀 쪽지를 전달하는 피드

  • 서비스 : '리플러' 어플리케이션을 포함해,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어플리케이션, 웹 페이지 등을 뜻합니다.

  • 콘텐츠 : 문장, 음성, 음악, 이미지, 동영상,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코드 및 기타 정보를 말합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5조 (이용계약 체결)

  1. 서비스 이용 신청은 개별 서비스 또는 회사 웹사이트에서 여러분이 본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함을 선택하고 회사가 정한 신청양식을 작성하여 회원 가입을 신청한 후 회사가 이를 승인함으로써 성립합니다.

  2. 만 14세 미만의 이용자는 결제 및 기타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거쳐야 합니다.

  3. 회원은 반드시 본인 소유의 휴대전화 번호 ‘하나’만을 이용하여 리플러에 가입하여야 합니다.

제 6조 (계정 이용 제한)

제 5조에 따른 가입 신청자에게 회사는 원칙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다만, 회사는 아래 각 호의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본 약관 또는 세부지침에 의해 여러분의 계정을 삭제하였던 경우

  2. 여러분이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계정을 생성하려 한 경우

  3. 계정 생성 시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지 않거나 허위의 정보를 입력한 경우

  4. 제공 서비스 설비 용량에 현실적인 여유가 없는 경우

  5. 서비스 제공을 위한 기술적인 부분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6. 기타 회사가 재정적, 기술적으로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7. 회사로부터 회원자격정지 조치 등을 받은 회원이 그 조치기간에 이용계약을 임의로 해지하고 재이용을 신청하는 경우

  8. 기타 관련법령에 위배되거나 세부지침 등 회사가 정한 기준에 반하는 경우

만일 여러분이 위 조건에 위반하여 계정을 생성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회사는 즉시 여러분의 계정 이용을 정지시키거나 계정을 삭제하는 등 적절한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직접 해지하고자 할 경우 어플리케이션 내 안내 절차에 따라 회원탈퇴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사에 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사진, 댓글, 좋아요, 팔로우를 비롯한 회원의 모든 정보가 삭제되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에 의하여 스크랩, 공유 등으로 다시 게시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및 운영방침 등을 위반한 경우 별도의 경고 조치 없이도 서비스 이용제한 및 일방적 계정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은 제3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제한에 대해 회사에 이의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의신청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즉시 서비스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권리 및 의무 등의 관련 사항을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이메일을 통해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이메일, 본인인증 등의 추가정보를 기재하지 않았을 경우 리플러 내의 알림, 게시글과 같은 다양한 형태로 전달을 위한 최대한의 노력을 합니다.

  3. 회사는 불특정 다수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30일 이내에 의사 표시를 하지 않을 경우, 통보 내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장 서비스

제 9조 (제공되는 서비스)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인터넷을 통하여 각종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

  2. 인터넷상에서 검색, 커뮤니티 등을 기반으로 각종 정보를 제공하는 포털 서비스

  3. 인터넷 정보검색서비스, 검색운영서비스 및 운영서비스의 대행

  4. 인터넷 컨설팅 및 사업 서비스

  5. 각종 서적, 기록 매체, 기타 간행물의 출판, 인쇄 및 관련 사업 서비스

  6. 광고 대행 서비스, 광고 영업 및 광고 영업 대행 서비스

  7. 여론조사 및 리서치 서비스

  8.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9. 기타 위티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제 10조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일반 사항)

  1.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 기록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차이를 둘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천재지변, 인터넷 장애, 경영 악화 등으로 인해 서비스를 더는 제공하기 어려울 경우, 서비스를 통보 없이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게시물, 광고의 버튼, 하이퍼링크를 통한 외부 이동 등 회사가 직접 제공하지 않은 서비스에서 발생한 피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1조 (광고 게재)

  1.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내부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언제든지 수신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 (제휴 서비스)

서비스는 회사 이외의 제삼자가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콘텐츠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또는 콘텐츠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를 제공하는 제삼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서비스 및 콘텐츠에는 이를 제공하는 제삼자가 정한 이용약관 또는 기타 조건이 적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 13조 (서비스 변경 및 종료)

회사는 서비스를 쉬지 않고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설비의 유지, 보수 등을 위한 정기 또는 임시 점검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관계사와의 계약 종료, 정부의 명령, 규제 등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4. 기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위 사유들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제 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미리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로서도 예측하거나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해 사전 공지가 불가능한 경우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서비스이용자에 대한 일정 예고기간을 거쳐 본 서비스의 일부 혹은 전부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15조 (계정 관리)

  1. 서비스 계정은 회원 본인만 이용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이 회원의 카카오계정을 이용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다른 사람이 본인의 계정을 무단으로 사용할 수 없도록 직접 비밀번호를 관리하여야 합니다.

  3. 만약 무단 사용이 발견된다면, 비밀번호 변경 등 조치를 해야 하며, 이를 즉시 고객센터에 알려 회사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이 ID, 비밀번호를 소흘히 관리하거나 부정 사용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의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조 (금지사항)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카카오계정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거나 명의자의 허락 없이 문자메시지(SMS) 인증 등을 수행하는 행위

  2.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3.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4.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7.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또는 스팸메일(Spam Mail)을 전송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서비스 또는 이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의 일부를 복사, 수정, 배포, 판매, 양도, 대여, 담보제공하거나 타인에게 그 이용을 허락하는 행위와 소프트웨어를 역설계하거나 소스 코드의 추출을 시도하는 등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하거나 기타 변형하는 행위

  9.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10.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1.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2.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3.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14.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15. 회사 또는 관계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E-mail, 카카오톡 메시지 등을 발송하는 행위

  16.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E-mail, 카카오톡 메시지 등으로 발송하는 행위

  17. 다중 계정을 이용하여 이익을 도모하는 행위

  18. 기타 불법한 행위

제 5장 콘텐츠

제 17조 (콘텐츠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콘텐츠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2. 회원은 게시한 콘텐츠의 저작권 및 기타 산업재산권을 갖고 있음을 명확히 합니다. 다만 회원은 본 서비스에 콘텐츠를 게시함으로써 위티가 서비스 및 사업과 관련하여 해당 콘텐츠(및 그 2차적 저작물)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전 세계적으로 비독점적으로 무상으로 사용할 권리(이용, 공개, 반포, 광고, 출판, 복제, 공연, 공중송신, 전시, 배포, 대여, 2차 저작물작성)를 허락하며 이를 양도할 수 있음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또한, 위티에 대해 저작인격권을 행사하지 않을 것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는 리플러가 무료로 이용되고 있는 이유입니다.

제 18조 (회원의 콘텐츠 행위)

  1. 콘텐츠 행위란 회원이 리플러의 계정 보유자 자격으로 리플러에 사진 및 회원의 의견을 포함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행위입니다.

  2. 회원의 콘텐츠 행위는 다른 서비스이용자가 콘텐츠를 다운로드하여 열람하거나 개인의 가정에서 비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적 이용하는 것을 허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회원은 본 약관에 어긋나지 않는 콘텐츠만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 결과 혹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5. 단, 우편함 피드의 경우 게시물 저작자의 허락을 별도로 받아 실명 혹은 기타 신상정보가 드러나지 않도록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제 19조 (콘텐츠의 관리 및 임시조치)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콘텐츠의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위티는 관련법에 따라 조처를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리플러 운영방침 및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3. 위티는 콘텐츠와 관련한 문제시에 게시물 삭제 및 게시자에게 경고 조치를 즉시 취할 것입니다.

  4. 회원은 콘텐츠와 관련한 문제시에 리플러를 통해 임시조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6장 개인정보수집

제 20조 (회원 정보의 보호 및 이용)

  1.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위티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위티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위티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고객님의 회원 정보를 수집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 활용에 있어,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 및 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회원 정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원이 이용계약 체결과정에서 위티에 제공한 회원 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하고자 하는 경우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바에 따르며, 이러한 동의를 철회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은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7. 위티는 회원 정보의 취급 및 관리, 서비스 운영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으며, 회원 정보의 취급 및 관리, 서비스 운영 등에 관한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공지합니다.

  8. 위티 또는 위티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9. 이용자는 언제든지 위티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위티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위티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제 7장 구매계약 및 대금결제

제 21조 (경품 및 상품구매)

  1. 위티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각종 이벤트에 당첨된 회원의 경우 상품구매 페이지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 고지한 내용으로 회원에게 경품 또는 선물용 기프티콘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을 통해 발급받은 경품 및 기프티콘은 현금으로 환급되지 않습니다.

  3. 제1항을 통해 발급받은 기프티콘은 명시된 기간 동안 유효하며, 경품의 경우 배송지, 연락처 등의 추가정보를 기재하지 않으면 경품 수령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4. 제1항을 통해 발급된 경품 또는 선물용 기프티콘을 받거나 사용하지 않고 회원탈퇴를 하였을 경우 회수합니다. 구체적인 운영 방법은 회사의 운영방침에 따릅니다.

  5. 경품 및 기프티콘은 일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경품의 경우 수령 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위티는 이러한 제한 사항 및 유효기간, 경품의 수령 등에 대한 방법을 회원에게 공지사항, 알림 등 가능한 방법을 동원해 알려야 합니다.

  6. 경품의 경우 회원 본인에 한해서만 수령 가능하며,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이 대리할 수 있습니다.

  7. 경품 및 기프티콘은 어떤 상황에서도 이를 타인에게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행위를 한 경우 위티는 경품 및 기프티콘에 대하여 환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8장 손해배상 등

제 22조 (손해배상)

  1.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위티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위티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위티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은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위티를 면책시켜야 하며, 위티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위티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3. 위티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하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조 (면책사항)

  1. 위티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2. 위티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또는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위티는 이동통신 사업자가 네트워크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위티는 서비스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위티는 서비스이용자 간 혹은 서비스이용자와 제3자 간에 본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위티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위티는 회원 상호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8. 위티는 서비스이용자의 디바이스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4조 (분쟁 조정 및 관할 법원)

  1. 위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서비스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양 당사자 간의 합의에 따라 원만히 해결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게시물과 관련된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또는 개인정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사항에 관한 문제 제기 또는 문제해결은 위티가 운영하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처리하여야 합니다.

  3. 위티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4. 위티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소합니다.

 

이 약관은 2021년 5월 5일부터 적용됩니다.

위티(Witi)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89번길 20, 2동 3층